스타 - 배우 '조덕제' + '반민정' 사건의 개인적인 생각!

정보 & 이슈/연예인

2018. 11. 7. 12:51

오늘 포털사이트에서 조덕제 성폭행 사건 이야기가 또 나오더군요.

한참 배우 조덕제 성폭행 사건으로 온라인, 방송 그리고 뉴스에서 까지

이야기 할때도 저는 그냥 그런가 보다 하는 부분이였습니다.


왜냐하면, 진짜가 아닐것이다 어렵게 연기자가 되서, 오랫동안 무명으로 지내다가

간신히 이름좀 알리고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있게 되었을때

나이도 지긋하신 분이 나쁜 행동을 했을꺼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반신반의 했었죠.

상대 배우와 무언가 잘 맞지 않아 오해로 인한 사건으로 잠깐 이슈화 되었다가

사라질꺼라고 생각 했었거든요.


조덕재배우 - 조덕재


그런데 조덕제 배우분은 결국 실형 선고를 받으셨더라구요.

제가 무슨일이 어떻게 되서 상대 여배우님과 그런 법정공방 까지 가게 된건지

정확하게 알지는 못합니다.


그냥 뉴스에서 이야기하는거나 듣고, 온라인 상에서 나오는 기사글이나

다른 사람들이야기를 보는 정도이기 때문에 이게 맞고 저건 틀리다 라고 정의 할 수 었죠.

그런데 오늘 나온 기사는 너무나 안타깝네요.


조덕제 성폭력 사건의 피해자였던 배우님 께서 캐스팅에 잘되지 않아 힘들어 한다는 글을

보았을땐 그건 좀 아니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당연히 이렇게 될껄 예상하고 한것이 아니였을까 생각했는데, 

전혀아니였던것 처럼 기사가 있더라구요.


제가 캐스팅 하는 사람이였더라도, 뭔가 조심하게 되지 않을까요?

같이 연기할 상대 배우가 부담스러워 하지 않을까요? 

안좋은 구설수에 오르면 연예인은 이미지가 안좋아지니까 

당연히 캐스팅은 더더욱 어려워 지는건데...


저는 연예인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사건초부터 두분다 이제 

캐스팅(배우활동) 되기 힘들겠다 하고 생각이 들었는데... 이부분을 마치 예상하지 못한 

부분처럼 나오는 오늘의 기사가 제가 볼때는 안타깝네요.


두분 모두 위로가 되는 시간을 보내고 나서 괜찮아 지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