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회사 안에서 분명 편리한 더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근무를 하면서
수기로 장부 작성을 요구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는 회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성 하는데도
수기로 재차 또 작성을 요하는것은 효율성이 떨어지며,
직원에게는 이중 으로 일을 시키는겁니다.
회계 프로그램이 잘못될 수 있으니 장부를 따로 작성해라 하는것 또한
말도 않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잘못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말았어야 하고 그런 우려가 있었다면 처음부터 수기로 작성해야 합니다.
만약 지금 다니시는 회사에서 회계 프로그램을 사용 하지만
수기장부를 꼭 작성 해야한다 하시면, 그것은
그냥 오래된 사람의 이상한 마인드 (꼰X) 라고 생각하셔야 할 듯합니다. ^^;;
'정보 & 이슈 > 회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금 - '부자증세' 어디서 부터 해당 하는것인가? (0) | 2017.12.28 |
---|---|
회계 - 개인사업자 꼭 알아야 세금 종류 세가지!! (0) | 2017.12.04 |
회계 - 개인사업자 세금계산 어떻게 해야하나? (0) | 2017.12.04 |
세금 - 종부세? 종부세에 대해 알아보자!! 종부세 계산기 첨부 (0) | 2017.11.23 |
회계 - 회사에서 출장비를 현금으로? 어떻게 해야 하나! (0) | 2017.11.21 |